다이소에서 소소한 쇼핑 : 3칸서랍+의자발커버+슬림펜꽂이+집게식후크외

다이소 갔다 왔어요. 뭐.. 급하게 필요한건 아니지만 있으면 좋은 아이템으로 샀어요.(인스타 보면 정리할 영상이 많이 나오는데 자극받았다) 그럼 뭐 샀는지 같이 봐요!

오늘 제가 구입한 물건입니다. 전부해서 1만원 썼어요(나름대로 FLEX했어요) w) – 모던 수납 박스 (대형): 3,000원-3칸 서랍: 3,000원-의자발커버: 1,000원-집게식후크: 1,000원-슬림펜받침: 1,000원-슬림다용도트레이: 1,000원

이렇게 샀어요. 다 필요해서 산 제품이라 만족해요 😀

의자발커버 : 1,000원

식탁 의자 끄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샀어요. 디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산뜻하게 레몬(덮개) 디자인으로 샀습니다. 하나 사보고 만족하면 추가로 사려고 했는데 만족스러워서! ㅋㅋㅋ 다른 의자에도 씌울 예정입니다. 의자 당기는 소리가 예민하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집게형 후크 : 1,000원

이것도 다이소의 대표 아이템이라 ㅎㅎ 집게식, 걸이식 두가지로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집게 부분이 그렇게 강력하지 않아서 가벼운 제품을 집는 용도로만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주방이나 욕실에서 사용하면 되는 아이템이니까 두드려도 후회하지 않을 거야(아!집게식 후크후기인데 ㅋㅋ 접시 커버. 저것도 물건이니까 저것도 추천. 랩을 씌우는 것보다 저 제품이 훨씬 편해요. 나름대로 재활용도 할 수 있어서 대만족)

슬림 다용도 트레이 : 1,000원

커트러리 넣으려고 샀어요. 원래는 이 디자인에 뚜껑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울음) 아무리 찾아봐도 이 디자인에 뚜껑이 있는 타입은 없었어요. 뚜껑없이 오픈형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이즈도 괜찮고. 탄탄하고 만족해!

슬림펜꽂이 : 1,000원

사실 여기에 수저를 넣을 생각이었는데 디너용 수저가 너무 길어서 결국 책상에 배치했어요. 펜과 치실, 손톱깎이, 매일 사용하는 크림과 자외선 차단제를 넣었습니다.(날씬한 타입의 화장품은 잘 들어간다) 꺼내기 쉽네요.모던 수납함 (대형) : 3,000원이건 커피 때문에 샀어요. (다른 건 아니고 무조건 커피병. 그래서 커피 컬러를 샀어요 (웃음) 제가 항상 벌크로 커피를 사놓기 때문에 그걸 보관할 용기가 필요했는데 사이즈도 좋아 보였고 컬러도 나름 예쁘고 뚜껑이 있는 타입이라 만족스럽게 외쳤습니다. 아! 이건 그렇게 탄탄한 재질은 아니고 조금 부드러워요. 그릇이나 보관하기는 좀 그렇고~ 가벼운 천이나 저처럼 커피/끓여놓을 식료품(라면이나 김)을 담을 때 좋을 것 같아요.3칸 서랍 : 3,000원주방의 잔잔한 물건을 넣기 위해 구입한 3칸 서랍입니다. 생각보다 탄탄한 느낌이네요.주방에서의 굴림 정리! 이렇게 미니 인스턴트 커피를 끓이기도 좋고요.탕비실에서 사용하기에 좋을지도 모릅니다.그 밑에는 주방용 집게, 치실 같은 작은 것들이나…매일 먹는 약을 넣기에 좋습니다. (약봉지나 캡슐의 약을 넣기에 좋다)없어도 살 수 있지만, 있으면 생활이 깔끔하고 편리해지는 용품을 사 보았습니다. 다이소 방문 전. 주방 쪽을 정리하고 싶은데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tAvWPbMWQSc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