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추천 CJ베트남쌀국수 쉽고 간편한 면요리
오늘 점심은 요달이 사는 게 아니라 요달이 만드는 면요리다.TV에서 태국 여행이나 베트남 여행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그리운 일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쌀. 국물 요리다.하지만 당장 떠날 수는 없어 밀키트로 출시된 CJ 베트남 쌀국수를 맛보기로 했다.
CJ베트남 쌀국수 맛을 보니까 와, 이거 포장지에 적힌 대로 현지 맛을 집에서 즐길 수 있었다.쫄깃한 면과 국물이 맛있고 적은 내 돼지 내장 밀키트를 추천한다.
동남아 여행에서 먹었던 그 쌀국수가 절절히 그리울 때, 이럴 때는 쌀국수 키트가 최고의 방법이라는 얘기 아닌가.
CJ베트남 쌀국수는 색다른 면요리를 즐기고 싶을 때 해장국 요리가 필요할 때 여행에서 먹었던 그 면이 그리울 때 쉽게 만들 수 있는 면요리다.
실키누들 공법의 부드럽고 쫄깃한 쌀국수, 레몬그라스와 향신료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가슴살 수프, 그리고 깔끔한 맛의 쪽파와 홍고추로 맛을 냈다.
실키누들 공법의 부드럽고 쫄깃한 쌀국수, 레몬그라스와 향신료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가슴살 수프, 그리고 깔끔한 맛의 쪽파와 홍고추로 맛을 냈다.평우동처럼 개별 포장된 쌀국수와 진한 고기국물과 향신료 맛이 맛있는 쌀국수 소스, 동결건조 파와 건조린 고추플레이크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내기 쉽고 라면처럼 끓이기 쉬운 음식이 CJ베트남 쌀국수다.쌀국수는 쌀가루와 옥수수전분 CJ만의 제면공법으로 만들어져 시중에 나와 있는 건조쌀국수보다 확실히 맛있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다.쌀국수 키트의 추천 기본 조리법은 면을 체에 걸러 흐르는 찬물에 약 30초간 씻어 푼다.1인분 기준 물 370ml에 플레이크 소스와 쌀국수 소스를 함께 넣어 끓인다.CJ 베트남 쌀국수 국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0초간 끓인다.조리시간을 초과하면 면발이 퍼질 수 있으므로 시간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1…2…3…4…5…라면을 끓이는 것보다 더 간단한 요리여서 불과 30초만 끓이면 되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 것은 국물에서 풍기는 향 때문이다.끓는 물에 소스를 뿌렸을 때 순간 특유의 고소하고 고소한 향이 확 올라와 냄새부터 맛있는데 순간 여기가 베트남인가 싶을 정도다.어쨌든 조리시간에 맞춰 30초간 살짝 저어가며 끓이면 간단한 면요리 완성이다.셰프님 빨리 주세요 어지럽거든요노란빛 시원한 육수와 하얀 쌀국수가 내 마음으로 금세 사로잡히고 만다.여기가 베트남인가, 여기가 호치민인가, 여기가 포보, 포킨인가 하는 뇌의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지체 없이 질질거려 본다.CJ 베트남 쌀국수 국물 한 입 쌀국수 한 입 먹는데 오, 이건 맛이 너무 좋다.채 썬 양파 절임이랑 고수잎 올려서 면요리 한 그릇 내면 베트남 현지 국수 같아.일반 쌀국수집에서 먹는 것만큼이나 국물도 국수도 맛있기 때문에 이렇게 맛있는 줄 알았으면 고수랑 양파도 사올 텐데라며 안타까울 정도다.오늘따라 왜 양파도 없냐고 하는데 이대로도 맛있다는 건 조카들에게도 쌀국수 키트 추천이 동동 구른다.건면 쌀국수를 먹을 때는 맛있어도 쫄깃함이 늘 부족했지만 CJ베트남 쌀국수는 부드럽고 쫄깃함도 잘 살아있어 좋다.소가슴살육수와 레몬그라스향으로 먹으면 약간 느끼함도 느껴지는데 이마저도 쌀국수맛이 아닐까남은 국물에는 밥도 넣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사실 우리 둘 다 면식가라 양이 적은 게 조금 아쉽지만 맛있고 쌀국수 만들기가 라면보다 쉽고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밀키트를 추천할 수밖에 없다.동남아에서 먹었던 음식이 그리울 때면 CJ 베트남 쌀국수 추천 요리집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 밀키트로 베트남 여행을 잠시 다녀왔다.동남아에서 먹었던 음식이 그리울 때면 CJ 베트남 쌀국수 추천 요리집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 밀키트로 베트남 여행을 잠시 다녀왔다.https://www.youtube.com/shorts/Ei1anuMaT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