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마동석의 액션영화 ‘범죄도시3’ 소감. 개봉 4일 400만 관객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광역수사대로 이동한 뒤 신종 마약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악당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벌이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마석도(마동석)가 한중일 3국이 얽힌 마약범죄 조직을 일망타진하는 과정에서 폭소 웃음과 거친 액션도 포진해 끝까지 몰입시킨다.
![]()
이번 세 편의 흥행 여부가 다음 책이 나올지 확인하는데 계속 시리즈는 나올 것 같다. 한마디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다.
전편과의 차별점을 두기 위해 액션 스타일도 다르고 세월이 흐르면서 살이 찌고 악당에게 맞기도 할 정도로 몸에 타격이 크다.

전편과의 차별점을 두기 위해 액션 스타일도 다르고 세월이 흐르면서 살이 찌고 악당에게 맞기도 할 정도로 몸에 타격이 크다.
‘옥의 티셔츠’는 마형사를 제외한 나머지 형사들은 전작보다 별다른 활약을 하지 못하고 들러리처럼 그저 따라다닐 뿐이다.
![]()
마형사 혼자 일당백으로 싸우고, 끈적끈적한 김만재 형사는 빌런에게 제대로 제압하지 못하는 모습의 허약한 존재감이다.
역시 두 번째 손석구빌런이 강한 이미지를 줘서 비교가 됐는지, 세 번째 주성철과 일본도를 휘두르는 리키 역도 인상적이지 않다. 오히려 길잡이 역할을 맡은 두 사람이 더 볼만했다. 그들은 ‘양호’와 ‘초롱’이지만 몸에 문신을 새긴 부분에서 웃음이 나온다
![]()
통쾌한 액션이 볼거리였고 중간에 나오는 코믹한 요소들도 어색하고 좋았다.그리고 쿠키 영상에 등장하는 짧은 장면 박지환-장희수 역-배우의 등장으로 또 한 번 4편이 기다려진다.
두 편에서 많은 시간이 흐른 만큼 마석도가 금천경찰서 소속에서 광역수사대로 소속이 바뀌는 등 여러 변화가 영화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범죄도시 시리즈는 현재로선 56편도 동시 촬영할 예정이다. 주연배우 겸 기획자 마동석은 이미 8편까지 구상 중이며 시대 흐름을 담을 수 있는 요소와 사건을 가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액션 영화 #영화범죄도시3 #영화범죄도시_재미있다 #범죄도시 #마동석 #이준혁 #범죄도시 4편 예고 #마석도 #리키 #주성철 #한스델리 #등심돈까스50m 네이버 코퍼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 x 네이버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 면, 동시, 군, 구시, 도 국가CGV북포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서동로 93CGV북포항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서동로 93
![[공지] 뉴욕 정유미 패션 더로우백 #알라이아셔츠 #나이키스니커즈 [공지] 뉴욕 정유미 패션 더로우백 #알라이아셔츠 #나이키스니커즈](https://qi-o.qoo10cdn.com/goods_image_big/4/5/6/8/9443274568_l.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