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이 먹는 영양제(아이허브, 쿠팡, 11번가 아마존)내 돈으로 산

최근 내가 영양제를 몇 개 먹기 시작하면서 몸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 (이것은 나중에 포스팅 해볼게) 최근 내가 영양제를 몇 개 먹기 시작하면서 몸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 (이것은 나중에 포스팅 해볼게)

첫째가 먹는 영양제 7개 첫째가 먹는 영양제 7개

그러다 아이도 영양제를 사 먹기 시작했는데 하나 둘씩 늘었더니 수가 꽤 많아졌다. 하나씩 소개해볼게. 그러다 아이도 영양제를 사 먹기 시작했는데 하나 둘씩 늘었더니 수가 꽤 많아졌다. 하나씩 소개해볼게.

첫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에피콜, 이건 비염, 알레르기가 있는 아기가 필수라며 샀다. 2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먹여 살려야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매일 아침 먹이고 있다. 캡슐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로트벡센에 몰래 캡슐에서 가루만 입금한다. 처음에는 삼부카스에 가루만 넣어줬지만 거부했다. 삼부카스+아이라케어에도 거부했다. 로트베크셴+에피콜 조합으로 잘 살아남았다. 먹인 지 2~3주 정도 된 것 같아. 이것이 약이 아니라 효소이므로 성인용(500mg)으로 먹일 수 있을 것 같아 일단 적응하면 1알 늘려 2알씩 먹인 뒤 성인용으로 갈아탈 예정이다. 첫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에피콜, 이건 비염, 알레르기가 있는 아기가 필수라며 샀다. 2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먹여 살려야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매일 아침 먹이고 있다. 캡슐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로트벡센에 몰래 캡슐에서 가루만 입금한다. 처음에는 삼부카스에 가루만 넣어줬지만 거부했다. 삼부카스+아이라케어에도 거부했다. 로트베크셴+에피콜 조합으로 잘 살아남았다. 먹인 지 2~3주 정도 된 것 같아. 이것이 약이 아니라 효소이므로 성인용(500mg)으로 먹일 수 있을 것 같아 일단 적응하면 1알 늘려 2알씩 먹인 뒤 성인용으로 갈아탈 예정이다.

2번, 네이처스웨이, 삼부카스, 엘더베리(슈가프리) 19개월 때부터 꾸준히 먹어 온 제품. 차일드용으로 먹였는데 당이 많아 일부러 성인용 슈가프리 제품을 사서 먹이고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맛없는 병원 약에 함께 넣어 주면 혼자서 잘 먹는다.(물론 처음에는 강제로 먹여 줬다) 감기에 걸리지 않았을 때도 이것을 5, 6g에 물을 2, 3배 정도 넣어 주면 포도주스라고 짭짤하게 먹는다. 이 덕분에 이날 이맘때까지 감기약을 무사히 먹일 수 있었다. 2번, 네이처스웨이, 삼부카스, 엘더베리(슈가프리) 19개월 때부터 꾸준히 먹어 온 제품. 차일드용으로 먹였는데 당이 많아 일부러 성인용 슈가프리 제품을 사서 먹이고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맛없는 병원 약에 함께 넣어 주면 혼자서 잘 먹는다.(물론 처음에는 강제로 먹여 줬다) 감기에 걸리지 않았을 때도 이것을 5, 6g에 물을 2, 3배 정도 넣어 주면 포도주스라고 짭짤하게 먹는다. 이 덕분에 이날 이맘때까지 감기약을 무사히 먹일 수 있었다.

3번 차일드라이프 아라케어 애터비 알레르기가 있을 때 효과가 있다고 해서 샀는데 내용물은 비타민C와 아연뿐이다. 게다가 하루에 세 번씩 나눠 먹여야 한다. 처음에는 병원 약에 섞어줬더니 거부했는데 지금은 그래도 먹는다. 비타민C가 들어있어 액상 비타민C가 필요할 때 먹이면 좋다. 3번 차일드라이프 아라케어 애터비 알레르기가 있을 때 효과가 있다고 해서 샀는데 내용물은 비타민C와 아연뿐이다. 게다가 하루에 세 번씩 나눠 먹여야 한다. 처음에는 병원 약에 섞어줬더니 거부했는데 지금은 그래도 먹는다. 비타민C가 들어있어 액상 비타민C가 필요할 때 먹이면 좋다.

4번, 로트벡센, 이뮨 비타민C가 더 많이 들어 있어서 감기 걸렸을 때 먹이려고 샀다. 새것은 절대 먹지 않으려고 하는 첫째가 이건 잘 먹는다. 비타민C가 200mg 들어있어 아주 좋다. 하지만 그만큼 당류가 16g이나 들어 있는 요즘은 ‘+에피콜’ 조합으로 매일 아침 먹이고 있다. 비싼데 코스트코에서 사면 싸. 4번, 로트벡센, 이뮨 비타민C가 더 많이 들어 있어서 감기 걸렸을 때 먹이려고 샀다. 새것은 절대 먹지 않으려고 하는 첫째가 이건 잘 먹는다. 비타민C가 200mg 들어있어 아주 좋다. 하지만 그만큼 당류가 16g이나 들어 있는 요즘은 ‘+에피콜’ 조합으로 매일 아침 먹이고 있다. 비싼데 코스트코에서 사면 싸.

5번 락피도 비타민D가 5개월 된 둘째 드롭형 비타민D인데 첫째도 함께 먹인다. 아침에 먹는 우유에 4방울 이상 떨어뜨려 먹인다. 무난하지 드롭형이라 떨어지는 속도가 느려서 다른 걸로 교체할 예정이야. 5번 락피도 비타민D가 5개월 된 둘째 드롭형 비타민D인데 첫째도 함께 먹인다. 아침에 먹는 우유에 4방울 이상 떨어뜨려 먹인다. 무난하지 드롭형이라 떨어지는 속도가 느려서 다른 걸로 교체할 예정이야.

6번, 네이처스웨이, 루테리 유산균 30억원 역시 두 번째 것이지만 첫 번째도 함께 먹인다. 나도 이거 먹고 있는데 달달한 우유맛이라 맛있어. 일반적인 메이저 유산균을 포함해 루테리까지 들어 있으며, 매우 우수한 조합의 가루 유산균이다. 큰딸이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는데 몰래 3g을 넣어 먹인다. 맛에 민감한 편이라 뭔가 맛이 이상하다고 조금씩 먹었지만 지금은 잘 먹는다. 그래도 거부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2g으로 줄였다. 냉장 보관해야 해. 6번, 네이처스웨이, 루테리 유산균 30억원 역시 두 번째 것이지만 첫 번째도 함께 먹인다. 나도 이거 먹고 있는데 달달한 우유맛이라 맛있어. 일반적인 메이저 유산균을 포함해 루테리까지 들어 있으며, 매우 우수한 조합의 가루 유산균이다. 큰딸이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는데 몰래 3g을 넣어 먹인다. 맛에 민감한 편이라 뭔가 맛이 이상하다고 조금씩 먹었지만 지금은 잘 먹는다. 그래도 거부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2g으로 줄였다. 냉장 보관해야 해.

7번 PRO-KIDS ENT 비강에 좋다고 해서 샀어. 그런데 이걸 먹이면 아침에 아이 입에서 입 냄새가 안 나. 유익균이 더 많아지게 한대. 자기 전에 먹이는 것인데 아이도 좋아하고 잘 먹고 꾸준히 먹인다. 1병당 25000정도로 조금 비싸지만 유산균도 들어있고 마음에 들어. 먹인 순서대로 써보면 7번 PRO-KIDS ENT 비강에 좋다고 해서 샀어. 그런데 이걸 먹이면 아침에 아이 입에서 입 냄새가 안 나. 유익균이 더 많아지게 한대. 자기 전에 먹이는 것인데 아이도 좋아하고 잘 먹고 꾸준히 먹인다. 1병당 25000정도로 조금 비싸지만 유산균도 들어있고 마음에 들어. 먹인 순서대로 써보면

아침, 내일. 아침, 내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우유속에 류테리 유산균+비타민d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우유속에 류테리 유산균+비타민d

아침등원길 아침등원길

로트벡센 안에 에피콜을 가루만 살짝 넣고 빨대를 꽂으면 등원 중간에 다 마신다. 로트벡센 안에 에피콜을 가루만 살짝 넣고 빨대를 꽂으면 등원 중간에 다 마신다.

자기 전, 자기 전

양치질을 마친 후 자기 전에 한 알의 나머지 삼부카스와 비타민C는 주로 감기에 걸렸을 때 먹거나 감기가 잘 걸리는 환절기 또는 겨울 무렵에 먹인다. 요즘은 좀 더워서 잘 못먹게 해. 양치질을 마친 후 자기 전에 한 알의 나머지 삼부카스와 비타민C는 주로 감기에 걸렸을 때 먹거나 감기가 잘 걸리는 환절기 또는 겨울 무렵에 먹인다. 요즘은 좀 더워서 잘 못먹게 해.

못먹인 영양제 이건 실패한 영양제를 먹이려고 했는데 애니멀 퍼레이드는 먹다가 뱉어버렸고(내가 먹어도 맛이 없다).. 메가키드는 너무 커서 안먹는다며 거부했다. (내가 먹어봤는데 맛은 그래도 괜찮아) 메가키드 크기가 아이들이 먹는 비타민C 사탕보다 1.5~2배 정도는 된다. 차일드라이프의 칼슘&마그네슘은 먹고 거부했다. (새콤달콤한 맛이다. 냉장 보관해야 한다) 하나하나 늘리면서 이 조합이 완성됐기 때문에 완성될 때까지 감기에 걸리지 않는 건 아니다.. 이렇게 완성된 건 한 2주 정도 된 것 같다. 에피콜의 경우도 2개월 이상 꾸준히 먹어야 한다고 했다. 느낌상으로는 뭔가 효과가 있는 것 같지만, 먹인 지 얼마 되지 않아 눈에 보이는 가시적인 효과가 없어서(감기에 걸린 것 등) 이렇다 할 후일담을 쓸 수 없다. 과연 아이에게 어떤 효과가 있을지 나중에 소감을 적어보자. 아이허브, 쿠팡,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한 건데 핫딜 가격이 얼마인지 나중에 올려놔야지. 이제는 둘째가 울고 가봐야지. 못먹인 영양제 이건 실패한 영양제를 먹이려고 했는데 애니멀 퍼레이드는 먹다가 뱉어버렸고(내가 먹어도 맛이 없다).. 메가키드는 너무 커서 안먹는다며 거부했다. (내가 먹어봤는데 맛은 그래도 괜찮아) 메가키드 크기가 아이들이 먹는 비타민C 사탕보다 1.5~2배 정도는 된다. 차일드라이프의 칼슘&마그네슘은 먹고 거부했다. (새콤달콤한 맛이다. 냉장 보관해야 한다) 하나하나 늘리면서 이 조합이 완성됐기 때문에 완성될 때까지 감기에 걸리지 않는 건 아니다.. 이렇게 완성된 건 한 2주 정도 된 것 같다. 에피콜의 경우도 2개월 이상 꾸준히 먹어야 한다고 했다. 느낌상으로는 뭔가 효과가 있는 것 같지만, 먹인 지 얼마 되지 않아 눈에 보이는 가시적인 효과가 없어서(감기에 걸린 것 등) 이렇다 할 후일담을 쓸 수 없다. 과연 아이에게 어떤 효과가 있을지 나중에 소감을 적어보자. 아이허브, 쿠팡, 11번가 아마존에서 구매한 건데 핫딜 가격이 얼마인지 나중에 올려놔야지. 이제는 둘째가 울고 가봐야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