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의류도매 vs 중국 매입 직접 진행하는 (광저우 시장)

최근의 주요 관심사인 마케팅, 마케팅과 연결되는 제품(유통), 그리고 원가를 절감하는 무역 일상 속에서 가까운 의식주 안에서 의류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출처 패션 포스트의류 도매?패션의 성지는 동대문이었는데, 요즘 아래와 같은 기사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템, 알리바바처럼 C커머스 플랫폼이 한국에 들어오면서 뭔가 장벽이 있던 중국에 더 친밀감이 증가하기도 했고(막대한 마케팅과 광고 지원···c) 콘텐츠가 퍼지기 시작하면서 전략적으로 매입하거나 현지에 방문해서 직접 대면 거래를 하는 대표도 많이 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까?그렇게 동대문은 점점 침울해진다고 합니다..공실률 86%···C커머스 공습으로 ‘하늘의 대문’ 된 동대문 공실률 86%··C커머스 공습으로 ‘하늘의 대문’ 된 동대문, 벼랑 끝에 몰린 ‘패션타운’ 맥스타일 10곳 중 9곳 텅 비어 상가 절반 공실률 두 자릿수 쇼핑앱 강세에 ‘알테슈’ 진격도매 플랫폼도 속속 폐업 www.hankyung.com공실률 86%···C커머스 공습으로 ‘하늘의 대문’ 된 동대문 공실률 86%··C커머스 공습으로 ‘하늘의 대문’ 된 동대문, 벼랑 끝에 몰린 ‘패션타운’ 맥스타일 10곳 중 9곳 텅 비어 상가 절반 공실률 두 자릿수 쇼핑앱 강세에 ‘알테슈’ 진격도매 플랫폼도 속속 폐업 www.hankyung.com동대문 의류도매 vs 중국 매입 직접 진행하는 (광저우 시장)한국에서 의류 도매! 라고 하면 동대문이지만 사실 동대문 옷은 중국에서 옵니다 한 70% 정도가 정보와 플랫폼이 다소 부족했던 시절, 중국이나 동남아로 가는 것보다는 동대문 시장에서 매입을 하는 게 어쩌면 더 유리하고 리스크도 없었는데 지금은 시대가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여러분들이사용하는생활용품,뷰티기기,안마기등의원산지를한번살펴볼까요?중국 OEM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이유는? 마진입니다.국내 생산은 비싸니까요..결국 유통되는 최종 구조가 중국 공장 > 도매상 > 1688, 알리바바 등 플랫폼 셀러 > 한국 도매상 > 쇼핑몰 대표 > 소비자(여기서 또 주목하는 것은! 시장에 가서 도매상이 아닌 리얼 공장 숍을 찾는 게 관건, 공장을 찾으면 위너입니다) 이렇게까지 잘 이해가 되셨나요?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온라인 비즈니스 세계입니다 아무튼 저는 그 공장을 찾는것을 도와주는+셀러의 팁으로 가득한 시장조사&소싱 투어!! 가까운 대표님께서 8기를 기획해주신 덕분에 이번에 광저우에 갈 계획인데 다른 멋진 쇼핑몰 대표님들과 네트워킹도 하고 시야도 넓히고 너무 기대가 됩니다 후후 갔다오면 또 여러가지로 성장하겠지요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시면 7월 19일 금요일~7월 22일 월요일 광저우 의류 도매 시장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 관심있는 분들 환영일정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혹시 관심 있으시면 비밀 댓글 고고입니다!디테일 정보를 드릴게요 오늘도 열심히 보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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