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조수민 아역 키 성형으로 유명한 칠공주 펜트하우스 민소라

탤런트 조수민 탤런트 조수민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아이들과 집에서 빈둥거렸습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아이들과 집에서 빈둥거렸습니다

최근에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재방송되고 있어서 아이들의 괴롭힘을 극복하고 시청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더 이상 출연하지 않지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민설아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민소라가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오 정말??? 아역배우?? 최근에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재방송되고 있어서 아이들의 괴롭힘을 극복하고 시청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더 이상 출연하지 않지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민설아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민소라가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오 정말??? 아역배우??

저 예쁜 배우는 어디서 갑자기 나타났나? 했는데 아역배우 출신이라니 관심이 있어서 찾아봤어요. 탤런트 조수민이라고 하는데요. 1999년생으로 22살이래요. 저의 학번이 99학번인데… 키는 160정도라고 합니다. 어떤 드라마에 나왔는지 알아보니 2006년에 서울 1945에서 아역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에게 뿔이 자랐다 유명한 칠공주, 투명인간 최장수 같은 작품에서 열연을 펼친 아역 탤런트 조수민입니다. 주로 kbs 드라마에 출연했군요. 영화 출연작으로는 마지막 선물이 있습니다. 저 예쁜 배우는 어디서 갑자기 나타났나? 했는데 아역배우 출신이라니 관심이 있어서 찾아봤어요. 탤런트 조수민이라고 하는데요. 1999년생으로 22살이래요. 저의 학번이 99학번인데… 키는 160정도라고 합니다. 어떤 드라마에 나왔는지 알아보니 2006년에 서울 1945에서 아역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에게 뿔이 자랐다 유명한 칠공주, 투명인간 최장수 같은 작품에서 열연을 펼친 아역 탤런트 조수민입니다. 주로 kbs 드라마에 출연했군요. 영화 출연작으로는 마지막 선물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사진을 보면 드라마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지금 얼굴에서 어릴적 모습이 없었는데… 완전 신인인 줄 알았는데 얼굴이 많이 변했네요? 성형설도 있던데 잘 모르겠어요. 어렸을 때 사진을 보면 드라마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지금 얼굴에서 어릴적 모습이 없었는데… 완전 신인인 줄 알았는데 얼굴이 많이 변했네요? 성형설도 있던데 잘 모르겠어요.

한동안 학업에 충실하다가 2019년 ‘진심이 닿다’로 10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했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했는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언어문화학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한동안 학업에 충실하다가 2019년 ‘진심이 닿다’로 10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했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했는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언어문화학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왜 10년 동안 연기 공백이 있었는지 알아봤더니 학교를 완전히 마치고 싶어서 공백기를 가졌다고 인터뷰를 했대요. 연기는 어른이 되어서도 할 수 있지만, 학창시절에는 한 번뿐이라고!! 야무진 조수민이네요. 투명인간 최장수 출연 당시 영어대회 장면이 있었는데, 여기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화제가 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왜 10년 동안 연기 공백이 있었는지 알아봤더니 학교를 완전히 마치고 싶어서 공백기를 가졌다고 인터뷰를 했대요. 연기는 어른이 되어서도 할 수 있지만, 학창시절에는 한 번뿐이라고!! 야무진 조수민이네요. 투명인간 최장수 출연 당시 영어대회 장면이 있었는데, 여기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화제가 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진심이 닿다’로 복귀한 후 생일 편지에서 주연을 맡았는데, 이 작품으로 연기대상 여자 단막극 부분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진심이 닿다’로 복귀한 후 생일 편지에서 주연을 맡았는데, 이 작품으로 연기대상 여자 단막극 부분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아역 시절 천재적인 연기력으로 이을용 PD와 김수현 작가로부터 칭찬을 받았다는 탤런트 조수민은 어렸을 때 연기학원에 간 적이 있는데 선생님이 연기를 똑같이 하라고 한다며 가고 싶지 않다고 했대요!!! 그 후로는 연기학원에 간적이 없다고 합니다 아역 시절 천재적인 연기력으로 이을용 PD와 김수현 작가로부터 칭찬을 받았다는 탤런트 조수민은 어렸을 때 연기학원에 간 적이 있는데 선생님이 연기를 똑같이 하라고 한다며 가고 싶지 않다고 했대요!!! 그 후로는 연기학원에 간적이 없다고 합니다

연기 욕심이 많았던 얘는 엄마도 고집을 못 부렸대요 아빠 직장 문제로 제주도로 이사를 가야 하는데 연기 의지가 너무 강해서 이사를 못 갔다고… 어렸을 때 인터뷰에서 김혜자, 강부자, 할머니를 닮고 싶다고 했는데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대한 꿈과 목표를 어른스럽고 분명하게 밝혔던 조수민이었죠.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탤런트 조수민입니다!! 연기 욕심이 많았던 얘는 엄마도 고집을 못 부렸대요 아빠 직장 문제로 제주도로 이사를 가야 하는데 연기 의지가 너무 강해서 이사를 못 갔다고… 어렸을 때 인터뷰에서 김혜자, 강부자, 할머니를 닮고 싶다고 했는데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대한 꿈과 목표를 어른스럽고 분명하게 밝혔던 조수민이었죠.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탤런트 조수민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