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롤플레이 장난감 뽀로로 하우스 리뷰 3살 아들 장난감이 너무 없어서 타요.긴급출동센터와 함께 준비한 뽀로로 하우스!친구집에 갔더니 뽀로로 집을 잘 가지고 놀아서 준비해줬어요~
뽀로로 하우스는 집에 관련된 소품이 많은 장난감입니다.3살부터 역할놀이가 슬슬 시작되는데 왠지 4살부터 더 잘 쓸 것 같은~ 처음에 뽀로로 집을 여는 방법을 몰라서 당황했는데 뽀로로 문 여는 방법은 동그라미를 위로 당기면서 옆으로 누르면 이렇게 집이 넓어진대요!
이것도 당근으로 데려와서 피규어가 더 많아요!!역할놀이 하다보면 피규어가 많으면 더 좋더라구요+뽀로로 유치원 미니버스도 같이 주시고.. 잘 쓰고 있어요 ㅋㅋ
뽀로로 유치원 버스에 뽀로로 친구들 태우고 어린이집 갈께~ 이러면서 역할놀이 하다가 어린이집 가기 싫은 우주를 알았다고 ㅋㅋㅋ 어린이집 간다고 ㅋㅋㅋ 뭔가 롤플레이 장난감 가지고 놀면서 상황을 설명해주니까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냥 놀아도 귀엽고 재밌지만 배변훈련, 목욕, 소꿉놀이, 유치원가기, 놀이터에서 놀기 등 역할놀이를 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
오빠 장난감으로 사줬는데 역시 동생이 갖고싶어 ㅋㅋㅋ 동생이 더 좋아하는 장난감~~ 새로운 장난감을 좋아하는건 나이와 상관없나봐요.
차라리 뽀로로를 좋아하는 돌쟁이가 좋아.유치원 버스에 피겨를 넣는 것이 즐겁고!
2살 아기는 롤플레이는 아직 하지 않았지만 버스에 태워 굴리는 것을 좋아합니다.소리도 나니까 더 좋아!
뽀로로 하우스는 소리나는게 별로 없어요~ 문에 빨간 버튼? 초인종 소리 말고는 다른 소리가 없어요.
그래도 어렸을 때 누구나 이런 집 같은 장난감을 가진 낭만이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
13개월 된 아기는 문을 열었다 닫았다 반복해서 이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요 ㅋㅋ 숨어있는것 같아서 문을 열고 뭔가를 꺼내서 안으로 집을 보기도 하고
오래 노는 건 아닌데 상황 설명할 때?역할놀이 할 때 놀면 좋은 장난감이에요!
이 장난감도 생각보다 부피가 커요!그리고 손잡이가 있어 가방처럼 들고 다니기 좋아!
이 장난감도 생각보다 부피가 커요!그리고 손잡이가 있어 가방처럼 들고 다니기 좋아!
이것도 당근을 사면 더 좋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사기엔… 소리도 많이 나지 않고 너무 비싼 느낌이야?이것도 당근을 사면 더 좋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사기엔… 소리도 많이 나지 않고 너무 비싼 느낌이야?